파닉스 제01강 - Introduction of T.E. Phonetic program!
Last Updated :
발음 클리닉에서는 영어의 철자가 아닌 소리의 종류를 알아보는 것이 목표입니다.
알파벳은 26개의 철자로 이루어져 있지만 각각의 알파벳이 가지고 있는 소리를 분류하면 54개의 소리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우리가 배웠던 파닉스와는 조금 다른 각도의 발음 접근방식입니다.
파닉스에서는 철자를 보고 바로 읽을 수 있는 힘을 길렀지만,
발음 클리닉 에서는 올바른 소리와 한글과 다른 영어의 소리의 종류를 알아보고 각각의 소리들로부터 우리의 귀를 열고, 입으로 말하는 소리를 조금 더 원어민에 가깝게 만드는 연습을 할 것입니다.
영어는,21개의 모음과 33개의 자음 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54개의 다른 소리들은 철자에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발음기호라는 또 하나의 표기법으로 나타내어집니다.
발음기호는 사전에 각 단어들의 발음을 도와주는 형식으로 나타내어지는 약속된 기호들입니다.
발음 클리닉 강의에서는 이 54개의 소리를 알아보고 어떤 단어에서 어떤 알파벳과 함께 소리가 만들어지는 지를 보는 것입니다.
Jason이 살던 Upper Michigan의 발음을 배우러 이제 출발 해 볼까요?
파닉스 제01강 - Introduction of T.E. Phonetic program! | 생각영어 공부방 : https://thinkenglish.kr/post/bbad1fea/61
필수 영단어장 무료 기초 영어학습
🔥 클라우드 태그 🔥
각각 콘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 또는 생각영어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생각영어 © thinkenglish.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